■━━━━━☜ 사랑방

[스크랩] 그 사람에게 가고 싶다

가문의영광 2012. 1. 7. 22:25

 
그 사람에게 가고 싶다
                < 하늘과 땅 >
오늘 그 사람이 보고 싶다
힘들어도 항상
미소 잃지 않는 그 사람
언제나 부르면
기다렸다는 듯이 반기는 사람
오늘 문득 그 사람에게 가고 싶다
자기가 처한 상황이 그다지
행복한 것 같지 않음에도
매일 행복한 듯 웃어 보이는 그 사람
오늘 문득 그에게로 가서
그가 그렇게 살아갈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도 들어보고 싶다
햇살 좋은 그에 창가에서
레몬차라도 마시며 
허심탄회[虛心坦懷]하게
내 고민도 한번 털어놔 보고 싶다 

 

  

 

출처 : 하늘과 땅 플래닛 입니다. 모두 건강 하십시요~?
글쓴이 : 하늘과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