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방

♡...가을엔 사랑하고 싶다...♡

가문의영광 2011. 9. 14. 16:51

    가을엔 사랑을 하고 싶다.

     

    눈부신 태양

    파란 하늘....

    흰구름 둥실 떠가는 가을앤

    정다운 고향길을 가듯

    콧노래 부르며

    코스모스 꽃길을 걷고 싶다

    파란 가을 하늘을 닮은

    투명한 영혼을 가진 사람과

    풀벌레 다정이 우는

    코스모스 피어있는 들길을

    둘이서 함께 걷고 싶다

    빨간 고추 잠자리

    하늘을 수 놓고

    노랗게 익어가는 벼이삭

    바람소리 조차 따뜻하게

    가슴에 스며들어

    허수아비 홀로 있어도 정겨운

    아름다운 가을에

    화려하지 않지만

    맑은 가을 향기를 풍기는

    코스모스을 닮은 사람과

    둘이서 손잡고

    그길을 함께 걷고싶다

    갈대 잎새에 이는 바람에

    하늘은 파랗게 노을빛으로 물들고

    둘이 손잡아 하나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