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방

[스크랩] 영화 미인도 OST(이안)| ˚♡。──음악/노래

가문의영광 2012. 1. 9. 11:46
 

 

 

 

   

 

미인도 OST / 이안

                                                                           

 하얀 꽃잎이 떨어지던 날
꿈 같은 사랑이 찾아왔고
그의 사랑에 가슴이 아파
삼켰던 눈물이 얼만큼인가


내 눈물이 강물이 되어
저 바다로 흘러 간 뒤에
비가 되어 그대 얼굴을
단 한번만 보고 싶어라

거친 바람이 나를 떠밀며
이 모진 세상을 떠나라하네
비가 내려와 어깰만지며
가슴속 깊숙이 묻으라 하네


사랑하는 나의 사랑아
못다했던 내말 들어준
그대 품에 안겼던 그날
나는 다시 태어났노라


아~픈 나의 사랑아
그리운 나의 사랑아
그대 눈빛

 그대 손짓 그대 목소리
하나만 내게 남겨줘


사랑하는 나의 사랑아
못다 했던 내 말들어준
그대 품에 안겼던 그날
나는 다시 태어났노라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못다했던 내 말들어준
그대 품에 안겼던 그날
나는 다시 태어났노라


그댈 사랑했었노라 

 


▲ 이안
   

 

 

 

 

 

 
출처 : 하늘과 땅 플래닛 입니다. 모두 건강 하십시요~?
글쓴이 : 하늘과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