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방

[스크랩] 이쁜사랑 해줄께....

가문의영광 2012. 1. 7. 22:30

 

 

    나는 너한테 이쁜사랑 해줄게 ...

    너에게 만큼은 어떻한 일이 있어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사랑이 되어 주고 싶어

    넝클장미 꽃 처럼 활짝 피여있는

    이쁜 너한테 멋진 사람이 되어 주고 싶어

    너한테 만큼은 노력하면서...

    열심히 살아가고 싶어

 

    따뜻한 좋은 사람이 되어 주고 싶어

    뜻거운 햇님처럼 밝은 사랑이 되어 주고 싶어

    너한테 사랑도 많이 받고 싶어

    멋진 남자가 되어 주고 싶어

    아침을 맞이하면 제일 먼저 행복한 마음으로

    너를 맞이하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싶어

 

    내가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바라보는

    사랑하는 사람이 너였으면 좋겠어

    너로인해 하루를 행복한 마음으로

    제일 먼저 너를 맞이하고 싶어

    내가 하루를 시작하면서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도 있다면 너였으면 참 좋겠어

 

    너가 내 옆에 오늘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있어 준다면 나는 아무것도 바라게 없을거야

    향기를 품어준 사람도 너였으면 소원이야...

    너 향기를 맡고 싶어 가져오고 싶어

    나는 너만있으면 무엇이든지 다 해낼것 같아

    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야 항상 내 곁에

    있어줄 사람이 너였으면 좋겠어

 

    오늘도 어쩌면 사랑하는 너를 생각하면서

    잠자리에서 기분좋게 일어 났는지 몰라...

    너가 이렇게 힘이 되어 주고

    고마운 사람인줄 정말 몰랐어

    요즘 너로인해 기분좋은 내 마음도

    즐겁고 행복해서 살이 찌는것 같아... 

 

    너 사랑의 이렇게 힘이 큰줄 정말 몰랐어

    너는 내곁에 없으면 절대 안돼

    너가 힘이 되는줄 정말 몰랐어

    우리 사랑은 영원히 변치 않았으면

    내가 바라고 싶어

    너만 내 곁에 있으면 넌 내 사랑이야

 

    그리고 너는 내가 지켜줄 사람이야

    딴 마음 절대 먹지마...

    나는 너 숨소리만 들려도 따뜻한 넌

    손만 잡아도 내마음이 뜨거운지

    정기가 흐르는 것처럼

    내 마음이 따뜻한 기분이 든지 몰라

 

    내가 너를 잊지 못할정도로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거 너는 어디를 절대로 못 가...

    나는 너가 좋은지 바람 소리만 들어도

    너 목소리로 착각할 정도록

    너가 이렇게 모든게 좋은지

    나는 너에게 빠졌나봐 정말 깊이 빠졌나봐

    너에게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진실이야...

 

    내 곁에만 잊어 준다면 너하고 살아가면서

    이쁜 사랑이 되어 주고 싶어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 줄게

    부족하지 않은 사랑으로 너에게 다가 갈께

    항상 너만 믿고 오늘도 웃음을 잊지 않고

    넓은 마음으로 행복을 잊지 않고 살아가고

    싶은 사람이 봐로 너를 사랑하는 나야 ...

    너는 나를 사랑을 알게 해준 고마운 사람이야

    나는 지금 너무나 행복해...

    사랑하는 너 때문이야...

   정말 정말 너 때문이야...  

     

 
 
출처 : 하늘과 땅 플래닛 입니다. 모두 건강 하십시요~?
글쓴이 : 하늘과땅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