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방

테일러 스위프트 사진과 음악

가문의영광 2011. 12. 12. 12:49

 

 

 

 

 

 

 

 

image

 

 

이미지정보

 

Taylor Swift-Back to December

다들 테일러 로트너 아시죠 제이콥..ㅋ 이곡이 테일러가 로트너랑 사귈때를 회상하면서

로트너에대한 미안한 마음을 담고 있다는 이야기를 노래로 쓴건데
잔잔하면서도 슬픔..가사보면 아시겠지만 12월로 돌아가곤한다고..크흑

 

 

 

 

 

 

 

 

 

 

 

Taylor Swift-Better Than Revenge

참 싄나는 노랜데..테일러 노래는 사연이 굉장히 많은거같음

예전에 조나스 브라더스 조 조나스랑 한창 사귀고 있을때 카밀라 벨이 조를 채감ㅋ 테일러 결국 차임ㅠㅠ

고로 이노래는 이 노래는 카밀라 벨에게 말하는노래ㅋㅋㅋㅋ

 

 

 

 

 

 

Taylor Swift-If This Was A Movie
갠적으로 좀 많이 좋아하는 곡ㅋㅋㅋㅋㅋ요번 Speak Now앨범에 좋은노래 많은듯ㅠㅠ

 

 

 

 


Taylor Swift-I'm only Me When I'm With You

그냥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가 있는데 그냥 테일러 일상생활을 찍은 뮤비!
듣고있으면 왜 난 파티 하는기분이들지..

 

 

 

 

 

 

 Taylor Swift-Mean
이것도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가사가 별로라는 사람들이 많은데..

자신을 깎아 내리고 음해하는 사람들에게 한마디하는 그런 노래인데ㅠㅠ

테일러는 노래에 자기생각을 담아서 하고싶은말을 전하는 그런게 진짜 좋은거같음

 

 

 

 

 


 Taylor Swift-Picture To Burn
아진짜 폭팔력있고 시원시원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난이런왜이렇게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에게 여자 앞에서 똑바로 하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ㅋㅋㅋㅋㅋ

 

 

 

 

 


 

 Taylor Swift-Superman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좋다...내한가고싶다...

 

 

 

 

 

 

Taylor Swift-The Story Of Us
또 뜻이 담겨있네요..

이별 후에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남자에게 예전의 감정을 느끼며

그도 자신과 같은 마음인지 궁금해 하는 마음을 나타낸거라는데

어쨌든 보컬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신남 난왜 신나는곡들이 너무 좋을까

 

 

 


 

 

 

 
Taylor Swift-White Horse

여태까지 좀 신나고 밝은 분위기인 노래였다면 이노래는 잔잔하면서도 밤에 잠자기전에 딱 듣기 좋은노래

 

 

 

'■━━━━━☜ 사진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 임진년   (0) 2011.12.20
튜울립  (0) 2011.12.18
아름다운 사진  (0) 2011.11.08
함평 국향대전   (0) 2011.11.01
남도 여행지   (0) 2011.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