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방

인생은 세홍지마

가문의영광 2011. 11. 24. 13:50

 

 

 

 

 

 

 

 

 

 

 

 

 
내가 먼저 전화를 걸지요

 

내가 그대 사랑하는 방법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오늘도 몇 번

문자를 주고받았지만

처음 만난 사람들

인사 나누듯 별 반

다를 게 없었네요

 

어쩌면 한 번쯤 보고 싶다고

만나고 싶다고 할만도 한데

우리는 왜 이리 서툴까요

멀지도 않은 거리에서

비슷한 환경과 정서로

살만큼 살았는데 우리는

왜 이리 표현에 서툴까요

 

그대가 먼저 전화하는 게

서툴다면 그럼

내가 먼저 전화를 할까요

세상은 살면 살수록

허망하고 고독한 것

조심스럽고 떨리는 것

 

우리 조금 젊어져볼까요

그래서 덜 고독해볼까요

뭐 나쁠 게 있나요

한 번뿐인 세상에서 한 번쯤

악취뿐인 현실을 벗어나

훨훨 한 번 날아보겠다는데

뭐 죄라도 되나요

 

그대가 문자를 주면

내가 기다린 듯 답을 하듯이

그대가 전화를 걸면

내가 왜 받지 않겠어요

그대가 만나자 하면

내가 왜 거절하겠어요

 

그럼 이리해요

내가 먼저 전화를 걸지요

그대가 받으면

데이트 신청을 할께요

띠~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