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 용혜원

가문의영광 2013. 11. 5. 05:49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詩 이 성 진


      언제나 그대에게는
      빛나는 이고 싶습니다

      언제나 그대에게는
      햇살 좋은 햇님이고 싶습니다

      언제나 그대에게는

      슬픈 마음 빼고
      좋은 것만 주고 싶습니다

      이 세상으로 와서
      함께

      동행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사람입니다 .


       

      사랑하는 사람아

                                詩  용 혜 원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 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은 나의 사람아



      ,여름, 그리고 가을,겨울

      그 모든 날들이 다 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항상 있고
      가슴 있어
      심장 함께 뛰어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 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어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사랑하고 싶고
      또다시 사랑하고 싶은
       사랑  하는 사람

       

       

       

       

      살아오면서 어느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사연

      님들은 가지고 계시나요~~?

      참 답답하구 막막함에

      혼자만의 자괴감에 빠져드는 날...

      차거운 날씨처럼

      맴 한구석이 시리고 저려오지만

      이 깨물고 깡다구로 버틴 몸...

      그래도 이른 새벽부터

      또 다시 달려갑니다~~!!

      내 밥그릇 찾으러~~11ㅋ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가슴에 와닿는 글귀랍니다  (0) 2014.01.05
내가 이런 사람이라면...  (0) 2013.12.10
적당한 스트레스  (0) 2013.10.24
長壽秘訣  (0) 2013.10.07
아름다운 중년이 되려면...  (0) 2013.09.06